MyQsrSoft: 포괄적인 음식점 최적화 솔루션
QSRSoft의 MyQsrSoft는 레스토랑 운영을 최적화하고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된 강력한 솔루션 및 통합 기능입니다.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무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성공적인 레스토랑 운영에 필수적인 다양한 도구와 통찰력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.
MyQsrSoft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는 재고 관리 솔루션입니다. 이 솔루션은 식품 비용과 재고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. 스마트 주문, 폐기물 입력, 유효한 이동, 앱을 통한 재고 수량 측정, 이익/손실 추적 및 기회 보고서를 포함합니다. 이 기능을 통해 레스토랑 소유자는 재고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식품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.
다른 특징적인 기능은 워크포스 관리 솔루션으로, 사용자가 워크포스의 모든 측면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인사 기록 유지부터 노동력 수요 예측, 자동으로 쉬프트 일정을 예약하고 시간을 기록하며 급여를 내보내는 것까지, 이 기능은 레스토랑 직원의 관리를 간소화합니다.
MyQsrSoft는 또한 보고서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모든 데이터를 한 곳에 집계하고 기회를 식별하고 성과를 추구할 수 있는 행동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. 또한 TV 기능은 레스토랑의 모든 인터넷 연결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게임화, 인식, 커뮤니케이션 및 쉬프트 알림을 통해 직원을 참여시킵니다.
Forms 기능은 식품 안전, 직원 성과 평가 및 작업 완료 목록과 같은 수동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여 가시성과 책임성을 높입니다. 장비 관리를 통해 사용자는 MyQsrSoft 대시보드에서 계획된 유지 보수, 자산 수명 및 수리 과정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
기타 주목할만한 기능으로는 조직 전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메시징, 조직 캘린더 통합 기능으로 중요한 작업이나 이벤트를 놓치지 않고 조직화하는 것, 그리고 중요한 문서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공유 파일 및 링크 기능이 있습니다.
전반적으로 MyQsrSoft는 레스토랑 운영을 최적화하기 위한 포괄적인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. 재고 관리, 워크포스 일정, 분석 또는 커뮤니케이션이든, 이 애플리케이션은 레스토랑 소유자가 최고의 성과를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.